1. 피격 테스터 오브젝트 생성 - 콜라이더, 리지드바디
2. 피격테스터 스크립트
- 필요한 변수 : 전체피통, 현재피통
- 필요한 기능 : 총알 또는 망치를 맞았을때 잠깐 빨간색으로 변하고 현재피통이 깎임
: 피가 0이되면 회색으로 바뀌고 맞은 반대 방향으로 넉백, 3초후에 사라짐
맞았을때 - 온 트리거
잠깐 빨간색으로 변함 - 코루틴
1.TestEnemy 피격 테스터 오브젝트 생성
- 콜라이더와 리지드바디 추가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Freeze Rotation x와 z를 체크해주면 안돌아감)
2. 피격테스터 오브젝트 스크립트 작성
- Enemy 스크립트를 만들어서 피격테스터에 드래그 앤 드랍
3. 페격테스터가 죽었을대 플레이어와 충돌무시Layer설정
*총알 프리팹 그리고 플레이어오브젝트안의 오른팔안에 존재하지만 비활성화 되어있는 망치오브젝트 3개 모두 isTrigger를 체크해줘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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