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돌격형 몬스터 Enemy B 구현
- Enemy A의 컴포넌트 들을 복사하여 Enemy B 오브젝트의 컴포넌트에 붙여넣기 한다 + 애니메이터 + tag 및 Layer 도 Enemy로 지정해준다
- Nav Mesh Agent에서 Speed(추적속도), Augular Speed(추적회전속도), Acceleration(추적가속도)값을 Enemy A와 다르게 변화를 준다
- 몬스터 타입을 enum Tpye으로 나누고 타입에 따라 공격 감지 범위를 조절하는 코드 구현
*SphereCastAll()에서 3번째 파라미터를 vector3.forward가 아니라 transform.forward로 해야함!! 주의
- 몬스터 타입을 enum Tpye으로 나누고 돌격형 몬스터인 Enemy B는 rigidBody를 이용하여 돌격공격을 하도록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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