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_PQ]-[Unity3D] 임의의 원 범위 안에서 스폰하기.
일단 위의 스크린샷은 내가 멍청하게도 Collision충돌로 알아서 밀어내겠지 하고 안일한 생각을 가지다가 is Trigger를 체크한것을 잊어버려서 결국엔 겹치는 현상을 보여주고 있다. -_- 실제 게임
hannom.tistory.com
유니티 커스텀에디터 사용하기(인스펙터 컴포넌트 수정)
우선 아래와같은 Enemy라는 스크립트가 있다고 한다면 아래처럼 인스펙터에서 보일것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public class Enemy : MonoBehaviour { public MonsterType monsterTy..
icechou.tistory.com
3. 부채꼴 충돌
부채꼴은 360도인 원을 일정 각도만큼 자른 모양에 해당한다아래 그림에서 파란 점을 물체라고 하면원의 중...
blog.naver.com
ansohxxn.github.io/unitydocs/handles/
Unity C# > UnityEditor : Handles
공부하면서 알게된 것만 정리합니다.😀
ansohxxn.github.io
기억해두면 편리한 Mathf 함수
http://unitygeek.hatenablog.com/entry/2013/01/08/180649 Unity의 Mathf 함수는 일반 Math 함수 이외...
blog.naver.com
'Unity > Unity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DrawRay와 DrawLine 차이점 (0) | 2021.04.04 |
---|---|
Unity3D- FieldOfView 시야구현(1) (0) | 2021.04.04 |
Unity3D - raycast 정리 (0) | 2021.03.29 |
Unity3D - nav Mesh Agent 컴포넌트 (0) | 2021.03.29 |
Unity기타 - get, set (0) | 202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