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때려잡기] C# 강의 32.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
1. 추상클래스 weapon이놈은 사실 상속을 위해서만 만들어놓은 놈이고 new weapon이나 Weapon w; 이런식으로 웨폰 객체를 만들일은 없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attack 함수를 구현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내
see-ro-e.tistory.com
1.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
- 추상클래스
![](https://blog.kakaocdn.net/dn/MCbMS/btq3XbFzb2G/FM1WJGnr57UOduYx2wFlo0/img.png)
- 인터페이스
![](https://blog.kakaocdn.net/dn/b3KVrB/btq38l7efJ3/pKlcPP2nraOYO6Rxkmu571/img.png)
-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상속받은 클래스
![](https://blog.kakaocdn.net/dn/tWpCp/btq36Rlgdsx/q0krjmGxxLrMpZ8KHKnQa1/img.png)
'Unity > Unity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기타 - isKinematic 충돌, 트리거 관련 (0) | 2021.05.28 |
---|---|
UnityC# - 형식매개변수 T (0) | 2021.05.04 |
UnityC# - 컬렉션, 구조체 (0) | 2021.05.03 |
Unity - 싱글톤패턴 (0) | 2021.04.28 |
Unity - C# List정리 (0) | 2021.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