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몬스터에 속성추가 밑 기본공격 히트시 속성상관관계에 따른
추가데미지 계산함수 실행
2.플레이어 기본공격 총알 프리팹Lv2,LV3에 속성추가
3.같은방식으로 액티브스킬에도 추가번개데미지 로직 작성
-액티브스킬은 액티브스킬자체인 파티클시스템의 collision을 사용하지않고 플레이어스크립트에서 플레이어의 속성을 이용해서 구별해준다
4.몬스터HPbar 적당한 위치로 조절
- BeholderPBR몬스터는 기존 애니메이션 위치설정으로 인해 y축이 공중에 좀 떠있기떄문에 해당 몬스터의 경우는 HPbar높이를 좀더 올려줌
5.몬스터 처치시 골드 드랍 및 스테이지 클리어시 골드 자석 획득
--몬스터 처치시 골드프리팹을 생성하고(트래일렌더러도 추가)생성한클론의 부모를 몬스터의 부모인 MapCondition으로 할당해주는 스킬
--골드프리팹자체에는 충돌콜라이더를 주고 자식으로 빈오브젝트를 만들어 isTrigger가 체크된 콜라이더를 추가해주는 스킬(부모인 골드프리팹자체의 Layer는 Gold로 해주어서 플레이어와 충돌+트리거가 안돼도록 설정해 놓았기 때문에
자식인 isTrigger가 체크된 빈 오브젝트의 Layer는 Defalt로 해주어야 트리거가 제대로 발동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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