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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3D_Quater

Unity3D_Quater - 아이템획득(체력, 코인 등) 및 폭탄소유 이펙트

1. 아이템을 획득

- 아이템을 획득하면 각 아이템이 가진 value만큼 아이템수량이 올라가고 최대아이템수량까지 정해주도록 코드 구현

 

 

 *스위치문에서 item.tpye에 따른 case변화를 나타낼때 ITem.Type.Ammo 와 같은 방식으로 이넘클래스를 가져오는 스킬

 

2. 폭탄이 움직일때만 파티클 이벤트 주기

*1.파티클시스템 인스펙터의 Emission에서 기존 Rate Over Time을 0으로 하고 Rate Over Distance의 값을 늘려줌

 2. simulation space를 기존 Local에서 World로 바꿔줌

 (각 오브젝트의 매쉬하나 하나 설정해주어야함... 한번에 전체선택해서 바꾸면 한개만 바꿔짐 ㅠ)

*스킬 : transform.RotateAround(기준위치, 회전축, 회전속도*Time.deltaTime) -> 기준위치를 중심으로 회전축을 가지고 회전속도로 회전 , 기준위치가 변하면 회전할 transform의 위치도 변해주어야함 따라서 아래코드처럼 보정값사용

 

*Obit 스크립트를 상하좌우 빈 오브젝트에 연결해주어야함../ 이후 각각 안의 폭탄프리팹은 비활성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