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Unity 기타

Unity - 임의의 원 범위안에서 스폰, 커스텀에디터, 부채꼴 충돌, 유용한 Mathf 함수

hannom.tistory.com/185

 

[project_PQ]-[Unity3D] 임의의 원 범위 안에서 스폰하기.

일단 위의 스크린샷은 내가 멍청하게도 Collision충돌로 알아서 밀어내겠지 하고 안일한 생각을 가지다가 is Trigger를 체크한것을 잊어버려서 결국엔 겹치는 현상을 보여주고 있다. -_- 실제 게임

hannom.tistory.com

 

icechou.tistory.com/327

 

유니티 커스텀에디터 사용하기(인스펙터 컴포넌트 수정)

우선 아래와같은 Enemy라는 스크립트가 있다고 한다면 아래처럼 인스펙터에서 보일것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public class Enemy : MonoBehaviour {     public MonsterType monsterTy..

icechou.tistory.com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gooldare&logNo=221479323579&categoryNo=36&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3. 부채꼴 충돌

부채꼴은 360도인 원을 일정 각도만큼 자른 모양에 해당한다아래 그림에서 파란 점을 물체라고 하면원의 중...

blog.naver.com

ansohxxn.github.io/unitydocs/handles/

 

Unity C# > UnityEditor : Handles

공부하면서 알게된 것만 정리합니다.😀

ansohxxn.github.io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ivelab&logNo=220201686321&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기억해두면 편리한 Mathf 함수

http://unitygeek.hatenablog.com/entry/2013/01/08/180649 Unity의 Mathf 함수는 일반 Math 함수 이외...

blog.naver.com

 

'Unity > Unity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DrawRay와 DrawLine 차이점  (0) 2021.04.04
Unity3D- FieldOfView 시야구현(1)  (0) 2021.04.04
Unity3D - raycast 정리  (0) 2021.03.29
Unity3D - nav Mesh Agent 컴포넌트  (0) 2021.03.29
Unity기타 - get, set  (0) 2021.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