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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3D_MyProject

Unity3D_MyProject - 마초기본3타 경직, 액티브 경직

1. 마초기본공격 Lv3일때 3타마다 몬스터에게 Lv3피격효과를 주면서 경직

-플레이어의 기본공격 프리팹이 발사되는 순간에 프리팹발사인덱스를 1씩 늘림

-플레이어의 기본공격 애니메이션에서 다른 애니메이션으로 전환시에는 0으로 초기화

-해당 인덱스로 연속적인 기본공격 횟수를 알아냄

PlayerSc스크립트

 

 

 - .기본공격LV3일때 몬스터에게 경직효과 추가, LV3기본공격 1,2타일떄는 LV2피격 효과 적용, 3타일때만 Lv3 피격 효과 적용
 -기본공격 Lv3이고 기본공격은 3의 배수 일때 몬스터가 이동중이라면 몬스터의 이동 이후 다음 공격이 경직되며 캔슬됨-

MonsterBase스크립트

 

FSM스크립트

 

FSM스크립트
FSM스크립트

 

 

2. 액티브스킬에 맞았을때 Lv2, Lv3액티브스킬인 경우만 Lv3히트효과와 함께 경직효과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