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나는 아직 개발중이다..

현재 유니티로 모바일게임을 개발중입니다
그동안 코로나이슈로 자가격리 기간 있었고..
코태기가 왔으며 최근 다른 관심사가 생겨 유니티개발에 신경쓰는 시간이 줄었네요.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개발은 진행중입니다
최소 하루에 기능 하나씩, 최소 코드 몇줄 씩은 추가해 나가고 있습니다.
신기한건 지난 1년간 자신의 지식을 공유해주신 감사한분들의 코드를 따라하고 제 나름대로 공부를 한 결과 일까요?
제 프로젝트에서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내가 바라는 기능들을 어떤 방식이던간에 코드로 녹여서 구현을 해내고 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요...
그래도 신기하고 뿌듯하기도 합니다

올해 개발을 완료하고 앱스토어 출시까지가 목표였지만 조금은 연기될 것 같네요
그래도 꾸준히 해나갈 겁니다
조만간 개발이야기로 티스토리를 다시 채워보려합니다

작년7월..개발자인 친구의 추천으로 코딩에 흥미을 가지고 웹개발을 시작으로 첫 컴퓨터언어로 자바스크립트을 공부했고, 안드로이드 앱개발등 여러 언어들을 건들이다가 결국 돌고돌아 게임개발에 가장흥미를 느끼고 유니티에 정착하게 됐네요
이 모든 과정들이 이 블로그에 남겨져있습니다..
여전히 아직 많이 부족하고 공부해야할 것들이 많습니다.

혹여나 제 블로그를 기다리는 분이 있을까봐 쓰는 글일 수도 있겠지만
그동안 블로그가 꽤 공백이 있었기에 이를 메우려는 혼잣말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