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 영역>
Awake: 게임 오브젝트 생성할 때, 최초로 딱 한번만 실행되는 함수, ex)플레이어 데이터 가져오기
OnEnable:활성화
Start: 업데이트 시작 직전, 최초로 딱 한번만 실행되는 함수
<물리연산 영역>
FixedUpdate: 물리 연산하기 전 업데이트 함수, 고정된 실행주기로 CPU를 많이 사용, ex)물리연산 관련 로직 이동 등
<게임로직 영역> (물리연산을 제외한 나머지 주기적으로 변하는 게임로직)
Update: 게임 로직 업데이트 함수, 60프레임, 사용되는 컴퓨터 환경에 따라 실행주기 떨어질수 있음 .ex)몬스터 사냥
LateUpdate: 모든 업데이트 함수 실행 후 마지막으로 실행되는 함수 , ex) 캐릭터를 따라가는 카메라 처리
<해체 영역>
OnDisable:비활성화
OnDestroy: 게임 오브젝트가 삭제직전에 무언가 남기고 삭제된다 <게임 오브젝트는 삭제하지 않고 켜고 끌수도 있다.
<활성화, 비활성화> (최초1회실행 x 키고 끌때마다 활성화)
활성화- 초기화 영역과 물리연산 사이에 위치함, OnEnable: 게임 오브젝트가 활성화 되었을때
비활성화 - 모든 업데이트가 끝난 후, OnDisable: 게임 오브젝트가 비활성화 되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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