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발생
: 이전 포스팅에서 타일맵으로 오르막길을 구현한 이 후 캐릭터가 오르막길에서 점프애니메이션으로 바뀌는 버그 발생
문제 원인
: 점프애니메이션 변환을 구현하는 레이캐스트 코드에서 기존에는 타일바닥과의 거리가 0.5f보도 작을때
점프애니메이션이 false가 되도록 구현했는데 캐릭터와 오르막길 타일바닥과의 거리를 디버그로그해보니
약 0.7f정도가 나왔다
문제 해결
: 기존 rayHit.distance <0.5f 에서 < 0.75f로 수정

++2단 점프구현
jumpcount를 값 2 로 초기화 해놓은 상태에서
아래코드와 같이 점프키를 누르고 jumpcount값이 1보다 클경우 점프를 하고 카운트를 1개씩 줄이고
위코드와 같이 바닥타일에 닿았을대 다시 jumpcount값을 2로 초기화해준다

++2단 점프시 점프애니메이션 반복
animator.Play("반복할 애니메이션 이름", -1 ,0) 을하면 같은 애니메이션을 반복할시에 중간에 끊고 다시 반복가능
animator.Play("반복할 애니메이션 이름") 같은 애니메이션 반복시 첫 애니메이션이 끝날때 까지 기다려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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