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Unity 기타

Unity - github와 연결하기

unity3dstudy.com/2020/05/08/UnityProject_Git_Repository_Connection/

 

유니티 프로젝트 깃허브 연결하기

유니티 프로젝트를 깃허브(Github)로 관리하기 위해 보통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도한다. 깃허브 사이트에 리포지토리(원격저장소:remote repository)를 생성하고 로컬에 클론한다. 해당 폴더를 유니

unity3dstudy.com

 

 

용량 늘려주기

 

https://jonhyuk0922.tistory.com/106

 

[Git 오류해결] fatal : the remote end hung up unexpectedly 에러 해결방법

로컬 레퍼지토리에서 폴더 내용물 전체를 커밋하고자했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떴다. commit 까지는 되는데 원격 저장소에 push가 안되는 상황이었다. (됐다고 뜨는게 git_hub에는 변경이 없는!) erro

jonhyuk0922.tistory.com

https://morm.tistory.com/246

 

용량제한 없는 유니티 깃허브 업로드 순서 (git lfs, git ignore 적용)

적용 순서 1. 깃허브에서 새로운 레포지터리를 만듭니다. 2. 로컬 레포지터리 생성 후 최초 푸쉬하기 / 클론 받아오기 1) git clone [레포지터리 clone 주소] 1) git init 2) git add . 3) git commit -m "first commit"

morm.tistory.com

 

'Unity > Unity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Layer변경시 하위까지 변경하는 법  (0) 2021.03.03
Unity - Rigidbody2D, Rigidbody  (0) 2021.03.03
Unity- 회전  (0) 2021.03.03
Unity - 델타타임  (0) 2021.01.06
Unity - 오브젝트 이동방법3가지  (0) 2021.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