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적기체 or 적기체 총알에 플레이어가 피격 당했을때 리스폰
2. 리스폰되었을때 2초간 무적시간을 주고 그동안 플레이어가 깜빡거리는 이펙트 주기
*coroutine(코루틴)사용!!!
3. 리스폰시에 화면아래에서 플레이어가 올라오도록 구현
'Unity > Unity2D_Shoo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2D_Shooting - 플레이어 체력 관리UI, 다시하기, 버그수정 (0) | 2021.01.16 |
---|---|
Unity2D_Shooting - UI기본셋팅 및 스코어 Text에 표시하기 (0) | 2021.01.16 |
Unity2D_Shooting - 적기체 spawn위치 추가 , 기존 프리팹 수정하여 새로운 프리팹생성, 적기체 총알발사 플레이어방향으로 총알발사 (0) | 2021.01.14 |
Unity2D_Shooting - 적 비행기 구현, 랜덤생성 (0) | 2021.01.12 |
Unity2D_Shooting - 총알 발사 딜레이 및 총알 파워업 구현 (0) | 2021.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