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페이스바를 눌러야 나가도록 하기 및 총알 발사 딜레이 구현
-상단에 public float delay; 를 주어 유니티 에디터에서 딜레이시간을 정해주고
-public float currentTime;을 주어 현재흐르는시간을 유니티 에디터에서 보여준다
2. 파워업 총알 구현
- 상단에 public int power;를 선언(차 후 아이템을 먹으면 power가 올라가도록 구현예정)
-shootin()함수에서 총알프리팹을 생성하여 위로 힘을줘 발사하는 코드를 switch문을 이용하여
power에 따라 다른 갯수 다른 위치 다른 프리팹이 생성되도록 추가 구현하여 파워업 총알 구현
'Unity > Unity2D_Shoo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2D_Shooting - 적기체 spawn위치 추가 , 기존 프리팹 수정하여 새로운 프리팹생성, 적기체 총알발사 플레이어방향으로 총알발사 (0) | 2021.01.14 |
---|---|
Unity2D_Shooting - 적 비행기 구현, 랜덤생성 (0) | 2021.01.12 |
Unity2D_Shooting - 총알 발사 구현 (0) | 2021.01.07 |
Unity2D_Shooting - 이동애니메이션 (0) | 2021.01.07 |
Unity2D_shooting - 스프라이트 및 이동로직 (0) | 2021.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