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링으로 활성화한 오브젝트에 무언가 물리적인명령을 내리려면
(1). void Onenable(){}을 활용하라
(2). Destroy(gameObject) 는 gameObject.SetActice(false);로 바꾼다
(3). rotation 기본값을 지정할땐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identity
1.적기체 생성 풀링
2. 플레이어총알 풀링
3. 적기체 총알 풀링
4. 아이템 풀링
5.player의 Boom함수를 리펙토링 기존의 find함수를 대채하여 최적화
'Unity > Unity2D_Shoo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2D_Shooting - 팔로워 구현 (0) | 2021.01.21 |
---|---|
Unity2D_Shooting - 텍스트파일을 이용한 커스텀배치(중요) (0) | 2021.01.20 |
Unity2D_Shooting - 오브젝트풀링_CreateManiger생성 (0) | 2021.01.19 |
Unity2D_Shooting - 무한배경(스크롤링), 패럴렉스 (0) | 2021.01.18 |
Unity2D_Shooting - Item추가 및 폭탄 이펙트, UI 추가, 아이템 드랍 (0) | 2021.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