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경화면 오브젝트생성
(1) - BackA 에는 BackGroundA 스프라이트 3개
- BackB 에는 BackGroundB 스프라이트 3개
- BackC 에는 BackGroundC 스프라이트 3개
- BackGroundA-2, BackGroundB-2, BackGroundC-2이 한 세트이고 (0,10,0)에 위치하고
- BackGroundA-1, BackGroundB-1, BackGroundC-1이 한 세트이고 (0,0,0)에 위치하고
- BackGroundA-0, BackGroundB-0, BackGroundC-0이 한 세트이고 (0,-10,0)에 위치한다
-public Transform[] sprites의 배열사이즈를 3으로 주고 각 스프라이트마다의 위치정보를 원소로 준다
2. 카메라사이즈 = game화면 사이즈 따라서 코드로 가져오기, 배경스프라이트 아래로 이동시키기
(1) - 카메라사이즈*2 =game화면사이즈이다
- Camer.main.orthographicSize로 size값을 가져올 수 있다
- transform.position으로 이동로직을 짜준다
3. 배경스크롤링 구현(각 배경그룹마다 속도를 다르게하면 패럴렉스라고부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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