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폭발애니메이터 등록
- empty한 애니메이션박스를 만들고 기본 실행하도록하고 특정한 트리거가 발동했을때 1프레임만 explosion애니메이션이 발동되도록 애니매이터를 짜준다
(방식은 이전 보스몹 피격 애니메이션과 동일)
2. Explosion 스크립트 생성 후 폭발오브젝트에 등록 및 코드 구현
*폭발오브젝트를 만들어서 프리팹화 하고 나서 초기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none으로 해주고 초기 프리팹 Active상태를 비활성화로 만들어 준 상태로 게임을 시작해야 폭발잔상이 남는 버그가 안나타난다
3. explosion오브젝트를 프리팹으로 만들어서 오브젝트풀링에 등록|
4. 게임매니져 스크립트
5.플레이어 사망시 폭발이펙트 나타나도록 스크립트작성
6. 적기체 사망시 폭발이펙트 나타나도록 스크립트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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