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 : 유투브 설후개
1. Canvas에 룰렛UI 오브젝트 만들기, 변수생성 및 할당
2. 룰렛속의 비어있는 6개의 스킬슬롯에 스킬 채우기
- 스킬이미지 갯수만큼의 인덱스가 들어있는 indexList를 만들고 해당 리스트에서 인덱스에 해당하는 숫자를 랜덤하게 뽑아서 selectedIndextList에 넣어주고 뽑은 숫자는 indexList에서 지워주는 로직
- 스킬슬롯에 스킬이미지를 랜덤하게 다 채운 후 룰렛을 회전시킴
3.룰렛 회전시키기 &&룰렛바늘에 가장 가까운 스킬이미지를 찾고 상단 결과슬롯에 띄우기
- 랜덤한 초기 회전속도를 주어 Mathf.Lerp()로 회전속도를 점차 0에 수렴하게 만들면서 룰렛 회전시키기
- 회전이 끝난 이 후 룰렛 바늘과 가장 가까운 인덱스i를 찾아서 해당 인덱스에 해당하는 스킬이미지를 상단 결과이미지 슬롯에 대입시켜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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