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777룰렛이 될 UI 오브젝트 생성 및 정렬
- Button UI를 생성하여 Mask컴포넌트를 주고 일단은 비활성화 시켜둔다
- Button UI 아래 빈 오브젝트인 SlotObjGroup아래 4개의 Image를 만들고 Vertical Layout Group 컴포넌트를 주어
이미지들을 세로정리
- 같은 방식으로 2개의 Button UI를 더 만들고
- 3개의 Button들을 그 부모 빈오브젝트인 SlotMachine 오브젝트에서 컴포넌트로 Horizontal LayOut Group을 주어 가로로 정렬시킴
- 선택된 스킬이미지가 담길 ResultSkill 이미지 오브젝트까지 생성
2.변수 생성 및 할당
*** 리스트를 원소로 가지는 배열인 배열리스트 생성하는 법 ***
1). class를 원소로하는 배열을 만들고(public)
2).그 class를 만들어서 그 안에 List를 생성해준다(public)
3).그 calss에 [Serializable] 키워드를 주어 인스펙터창에서 접근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3.스킬 랜덤배치
결과론적으로 표시한 스킬이 당첨될 것이기에
차 후 선택한 스킬이미지를 아래 비어있는 결과슬롯에 대입해주기 위해서
해당 인덱스를 destinyIndexList에 미리 넣어주는 것임
4. 스킬슬롯그룹 각각 회전시키기 및 버튼 활성화
*Button UI활성화 => 버튼자료형.interactable = true;
5 마스크적용시키기, 스킬선택 및 선택한 스킬을 결과슬롯에 보여주기
-Button 오브젝트의 인스펙터창에서 Mask컴포넌트를 활성화 시켜주고 On Click() 이벤트에 위 스크립트를 드래그 앤 드랍하고 ButtonClick()함수를 할당해주고 파라미터로 index를 0으로 준다
- 마찬가지로 Button(1)오브젝트도 Mask컴포넌트를 활성화하고 파라미터로 index는 1을 주고, Button(2)오브젝트로 Mask를 활성화하고 파라미터로 index를 2로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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