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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3D_Quater

Unity3D_Quater - 돌격형 몬스터 구현

1.돌격형 몬스터 Enemy B 구현

 - Enemy A의 컴포넌트 들을 복사하여 Enemy B 오브젝트의 컴포넌트에 붙여넣기 한다 + 애니메이터 + tag 및 Layer 도 Enemy로 지정해준다

 - Nav Mesh Agent에서 Speed(추적속도), Augular Speed(추적회전속도), Acceleration(추적가속도)값을 Enemy A와 다르게 변화를 준다

 

 - 몬스터 타입을  enum Tpye으로 나누고 타입에 따라 공격 감지 범위를 조절하는 코드 구현

*SphereCastAll()에서 3번째 파라미터를 vector3.forward가 아니라 transform.forward로 해야함!! 주의

 

 - 몬스터 타입을  enum Tpye으로 나누고 돌격형 몬스터인 Enemy B는 rigidBody를 이용하여 돌격공격을 하도록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