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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3D_Quater

Unity3D_Quter - 돌격형 몬스터 애니메이션 수정, 몬스터 반경범위 플레이어인식 AI추가

1.돌격형 몬스터 애니매이션 수정

 -Asset에서 제공하는 Animation은 ReadOnly로 수정이 불가능 하지만 해당 Animation을 복사한 Animation은 수정이 가능하다

 

 

-돌격형몬스터 공격 스크립트 수정

 

 

2. 몬스터 반경범위 플레이어인식 AI

 - 몬스터를 중심으로 일정거리의 인지범위 안에 플레이어가 들어올시에 Tracking을 시작하도록 하고 

 

 - 플레이어가 몬스터로 부터 일정거리 떨어지면 Tracking을 취소하고 몬스터가 다시 원래자리로 돌아가도록 구현

*NavMeshAgent.remainingDistance 활용

NavMeshAgent에 지정된 목적지까지 남은 거리를 반환(처음엔 정지 상태이기 때문에 항상 0을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