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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 기타

Unity기타 - 파티클 시스템(collider 등의 이해) 출처

참고 출처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kimsung4752&logNo=221352344657 

 

[유니티 파티클시스템]13.코드를 통해 파티클 시스템 제어하기 트레이닝 세션 코드 분석(2017 유니

출처(유니티 라이브 트레이닝 파티클 데모) https://www.youtube.com/watch?v=JRa2g3vgzBo 목적 -연구실...

blog.naver.com

 

참고 출처->

 

https://m.blog.naver.com/dohjang/221986274936 

 

유니티 Particle System 1편_메인모듈

메인 모듈 Duration : 파티클이 실행되는 지속 시간입니다. 1.00이 1초동안 나온다는 뜻입니다. Looping ...

blog.naver.com

 

참고 출처 ->

 

https://dallcom-forever2620.tistory.com/13

 

[Unity] Quaternion.FromToRotation 이해

FPS 에서 총을쏘고나서 벽면에 파편효과 이펙트발생하려고 햇습니다. Raycast를 활용해 hit 된 벽면에 hitraycast 정보를 얻엇습니다. 그리고 그벽면에 파편이펙트 생성시켯습니다. 문제는 이펙트가

dallcom-forever2620.tistory.com

 

참고 출처 -> 

 

https://hillier.tistory.com/14

 

[Unity] Collision Type 속성

Collision - 충돌 collider - 충돌한 GameObject의 Collider Component (읽기전용) contacts - 물리엔진에 의해 생성되는 물체 간의 충돌지점. 접점은 여러개가 될 수 있음 -> 배열 타입 반환 ( ex 첫번째 충돌..

hillier.tistory.com

 

참고 출처 -> 

 

https://onecoke.tistory.com/entry/%EC%9C%A0%EB%8B%88%ED%8B%B0-%ED%8C%8C%ED%8B%B0%ED%81%B4-%EC%A0%81%EC%9A%A9%ED%95%98%EA%B8%B0

 

유니티 :: 파티클 적용하기

< 절대 강좌 유니티 5 > 위키북스, 이재현 지음 파티클은 Particle System 이라는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빈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파티클이 발생하기 원하는 위치에 Transfo

onecok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