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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3D_MyProject

Unity3D_MyProject - 게임개발일지#4(2023. 2.11~ 2023. 3. 1)

ㅜㅜ 유니티에디터 오류로 그동안의 작업분량이 날라갔습니다.....
다행히 한달전 git 커밋 날짜가 저장되어 있어 한달전으로 가까스로 되돌리고
10일정도만에 다시 원상복구를 시켜논 상태입니다.. 언제 어디서 어떤 방식으로 데이터가 손상되고 날아갈지 예측하기 어려우니 항상 백업에 신경써야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네요..

 

 


2.11
- 아티팩트 및 액티브 스킬창 4번째 자물쇠 없애고 보스2 처지시 3번째 아티팩트 해금되도록 구현
- 보스2 타임어택 로비 기록 정상작동 확인 및 버그 수정
- 사망한 보스 콜라이더에 캐릭터가 피격되는 버그 Layer변경으로 수정

2.12 ~2.14 
- 피격시 캐릭터 사운드 및 블러드 스크린 구현, 
- 튜토리얼 보스포털 설명 추가 
- 보스2 원거리 고양이 소환수 추가
- 보스 반피 이하일시 보스HP 분노 효과 이펙트 추가
- 카메라 위치 조절
- 사운드 추가 https://soundeffect-lab.info/sound/battle/          && 골드메탈 사운드 관련 영상 참고

2.15 
-,,,,,,,,,,,,,1달치 작업분량 날아감 ㅠㅠㅠ 복구예정...

2.15~2.23
- 거의 다 복구 완료! 추가로 보스2 사망시 소환수 고양이도 함께 사라지도록 구현, 보스 반피이하HP이펙트 수정
- 사운드 추가 및 관리만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