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nity Hub설치
2. 프로젝트 생성
3. UI
(Hierarchy- 계층구조)창에서는 오브젝트를 생성할 수 있고
(project)창에서는 오브젝트의 동작방식 프로그램 즉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곳이며
(inspector)창은 각각의 오브젝트의 속성들을 보여주는 창이다
4. project에서 우클릭 후 create - C# sctipt 클릭하면 #파일 생성 -> 더블클릭 후 우측과 같이 c# 스크립트 작성(Hellow Unity!)
5.작성완료한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하여 계층구조창에서 오브젝트를 하나 선택한 후 인스펙터창으로 드래그 앤 드랍
6. 위의 재생버튼을 누르면 콘솔창에 오브젝트에 대한 스크립트가 실행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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