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까지 퀘스트id 에 따라 npc의 대사가 다르게 나오도록 설정했다
1. 이제 퀘스트id를 받은 상태일때 퀘스트id와 관련된 NPC들에게 순차적으로 대화를
걸도록 하게 만들자
(1) - int questIndex 변수를 추가
(2) - QuestId함수에 리턴값으로 questid + questIndex(기본값 0)을 줌
(3) - GameManigerScript에서 대화가 끝날때 만약 QuestId함수에 들어온 npcid 값이 qeuestData의 첫번째원소인 1000과 같다면 questIndex값을 1올리는 함수인 QuestIndexPlus()함수
(4) - TalkManigerScript에서 10번 퀘스트와 관련된 NPC중 순서에 맞게 첫번째 원소NPC와 대화함으로써 questIndex가 1이 증가했을경우만 다음NPC의 대화창이 활성화 되도록 데이터 작성
(2000 + 10 + 1 )
(NPCid + questid + questIndex)
(5) - 만약 대화가 끝나서 증가된 questIndex가 questData의 관련 NPC배열의 길이와 같아지면
즉 더이상 questid와 연관된 NPC들이 없고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다음 quest로 넘어가도록 questid를 10증가시키고 questIndex는 0으로 초기화한다
(6) - 콘솔로 다음퀘스트로 잘 넘어가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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