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애니메이터 및 애니메이션 생성
- 각 이름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고 파라미터로 int Input을 생성함
- Input값은 코드 내의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관리하는 Input.GetAxisRaw("Horizontal")의 값 -1, 0 , 1 로 관리함
- 따라서 각애니메이션마다 -1 일땐 Player_Left 애니메이션이 1일땐 Player_Right 애니메이션이 0일떈 Player_idle 애니 매이션이 작동하도록 트랜지션을 짜준다
*역시나 Has Exit Time 체크해제 및 겹치는 구간 없게 설정
2. 코드작성
// 나의 상태, 조건 -----> 그 상태로 인한 비교연산자가 사용가능한 코드 변화
//1. 내가 우측키를 누른다 ---> Input.getbuttondown("Horizontal") = true , h = 1
//2. 내가 우측키를 땐다 ----> Input.getbuttonUp("Horizontral") = true , h = 0
// 원하는 상태 -----> 어떠한 값 또는 void
//1. 애니메이터 파라미터 Input을 1로 세팅한다 ----> anim.setIntager("Input",h)
//2. 애니메이션 파라미터 Input을 0으로 세팅한다 ----> anim.setIntager("Inpu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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