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스 프리팹 오브젝트화
-Enemy Boss 오브젝트 생성 : tag, Layer = Enemy
: RigidBody, Box Collider, Nav Mesh Agent
- 보스의 점프공격 범위가 될 빈 오브젝트 TauntArea 생성 후 Box Collider를 생성하여 범위를 지정
- 보스의 미사일공격이 시작될 위치가 될 Transform 정보만 들어있는 빈 오브젝트 2개(MissileportA, B) 생성
-Mesh Object 오브젝트 컴포넌트로 애니메이터를 추가하여 보스 애니메이션 생성
2.보스 미사일 오브젝트
- 보스미사일 오브젝트 생성 : rigidBody, boxCollider, Paticle System, Nav Mesh Agent(유도미사일),
<Bullet>스크립트를 상속받은 추가적으로 유도로직이 담긴<BossMissile> 스크립트
- Mesh Object에는 미사일이 스스로 회전하는 로직이 담긴 <Missile> 스크립트 추가
*Nav코드를 쓰기위해서는 using UnityEngine.AI; 네임스페이스 선언 필수
3. 보스 돌덩이 공격
- 돌덩이 오브젝트 생성 : rigidBody, Sphere Collider 2개 (1개는 trigger 체크하여 플레이어가 피격되도록 triggerOn이벤트를 위한 콜라이더, 1개는 바닥과 충돌하여 밑으로 떨어지지 않게 하는 콜라이더), <BossRock>스크립트
-1.5초 동안 기를 모으다가 발사준비완료 --> 코루틴
-기를 모으는 1.5초 동안 scale이 점점 커지고 회전속도도 점점 빨라지면서 가속회전속도 addTorque에 의해서 앞으로 굴러감
* BossRock의 rigidBody에서 freezingRotation y축,z축은 체크해서 프리징해주자 그래야 x축을 축으로 회전시키기 떄문에 앞으로 잘굴러감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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