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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2D_Shooting

Unity2D_Shooting - 총알 발사 딜레이 및 총알 파워업 구현

1. 스페이스바를 눌러야 나가도록 하기 및 총알 발사 딜레이 구현

  -상단에 public float delay; 를 주어 유니티 에디터에서 딜레이시간을 정해주고 

  -public float currentTime;을 주어 현재흐르는시간을 유니티 에디터에서 보여준다

 

 

2. 파워업 총알 구현

  - 상단에 public int power;를 선언(차 후 아이템을 먹으면 power가 올라가도록 구현예정)

  -shootin()함수에서 총알프리팹을 생성하여 위로 힘을줘 발사하는 코드를 switch문을 이용하여

   power에 따라 다른 갯수 다른 위치 다른 프리팹이 생성되도록 추가 구현하여 파워업 총알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