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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2D_Shooting

Unity2D_Shooting - 보스애니메이터 등록, 보스 등장

1.보스 애니메이터 등록

 - 히트시의 하얗게 변하는 애니메이션은 처음엔 2개의 스프라이트를 드래그 앤 드랍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가

   다시 애니메이션 설정에서 하얗게 변하는 스프라이트 한개만 남겨두고 앞쪽으로 옮긴 후다른 한개는 지운다

 - Any State -> Boss_Hit으로 가는 트랜지션은 BossHit이라는 트리거를 주고 Has Exit Time은 체크해제

 

 - Boss_Hit에서 -> Boss_idle로 가는 트랜지션은 트리거를 공백으로 두고 Has Exit Time을 체크해준다

 그래야 정상적인 애니메이션이 발동한다

 

2. 보스 오브젝트 관리

- Boss오브젝트를 만들어서 Direction을 Horizontal로하고 콜라이더를 조정해주며 리지드바디도 추가해준다 중력스케일 역시 0으로

 - 보스 오브젝트에 Enemy스크립트를 주고 보스와 관련된 코드를 추가로 구현해 준다

 

3.보스총알 프리팹 생성및 풀링재료로 등록

 

 

3.보스오브젝트 프리팹 등록 및 풀링재료로 등록

 

4.보스스탑

*activeself는 현재 계속 활성화 상태가 유지되고있는 경우만 true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