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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3D_MyProject

Unity3D_MyProject - 게임개발일지#2(2023. 1. ~ 2023. 1. 11)

2023. 1. ~ 2023. 1. 11

●1. 2
- 보스포탈 구현
- 0.포탈은 순차적으로 최초 플레이 10분째 생성되고, 이 후에는 보스 클리어 시간 기준으로 다시 10분 간격으로 총 3회 생성됨
    포탈의 생성과 관리는 InGameManiger에서 관리 
- 1.월드필드 포탈
    월드필드에서 캐릭터가 포탈에 들어가면 보스필드로 캐릭터 이동,
    가시적, 내부적 포탈 출입 제한 횟수(3회)에서 1회씩 차감
- 2.보스필드 포탈  
    보스필드에서 캐릭터가 포탈에 들어가면 월드필드로 캐릭터 이동
     3회 출입 제한 횟수 모두 소진 시 보스필드에서 월드필드로 나올 수 없음

●1.5~ 1.10
- 보스1(거미보스) 구현 : 3가지 공격을 랜덤으로 사용(MonsterBase 스크립트를 기본으로 하여 상속받아 BossFSM 스크립트와 Boss1스크립트 추가 구현) >
    1공격 : 부채꼴로 4연속 원거리공격, 2공격 : 전진하며 근접공격, 3공격 : 전체 원방향으로 4연속 원거리 공격

●1.10
- 캐릭터와 몬스터간 충돌밀림 방지 구현 -> Update()에 rigid.Velocity = Vector3.zero; 활용하여 물리적속도를 0으로 해줌

●1.11 
- 보스몬스터도 플레이어의 자동공격 타겟팅이 되도록 코드 부분 수정
- 보스몹 HP상태 표시 개별UI 생성, 선형보간 사용하여 점진적 체력 감소 구현, 월드필드에서 보스필드로 넘어올 시에 기존 캐릭터 경험치바 UI가 보스HP UI로 변경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