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UI 구성
image와 Text컴포넌트2개(플레이어가 먹은 아이템 개수, 총아이템 개수)를 생성한다
2. 동적인 UI 구성
(1) - GameManiger 오브젝트에서 UI를 관리해주기 위해 GameManigerScript에서 상단에 UI를 가져올 수 있게 관련
라이브러리를 쓰도록 해주고(using UnityEngine.UI;)
(2) - Public Text(가져오기 위한 목적이 되는 컴포넌트) 변수명 으로 선언을 해서 유니티엔진으로 Text를 빼주고
(3) - 이전에 만든 계층구조안의 Text를 드로그앤 드랍으로 GameManigerScript안으로 옮긴 후
(4) - 해당 Text에 변수할당으로 접속하여 그안의 text를 관리할수 있도록 한다
(5) - 게임이 시작할때(void Awake(){}) 총아이템갯수UI를 GameManiger로써 미리 지정해놓은 총아이템갯수 변수로주고
(6) - 아이템을 먹었을때(Getiem()) 관련 함수를 생성하여 매개변수를 int형으로 지정하고 Player 스크립트 안의 itemCount 즉 Player가 먹은 아이템의 갯수를 인자로써 받아온다
그리하여 Player가 아이템을 먹을때마다 갯수가 조정되도록 한다
(* 이때 매개변수는 int이고 우리가 결국 표현하고 싶은 것은 text 이기때문에 Tostring() 함수를 통해 자료형변환을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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