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아이템 빛 효과 주기
- Light 속성이용
- Range : 빛의 범위, Intensity : 빛의 민감도(세기)
2. 아이템 파티클
- Particle System 속성 이용
- Start Delay : 파티클 생존 시간, Start Speed 파티클 속도 조절해주고
- 아래 옵션들중에 체크한 옵션들을 손봐주면 간단히 파티클 완성
3. 아이템들을 만들고 리지드바디와 2개의 구체콜라이더를 준다
- 2개의 구체콜라이더중 한개는 크게 만들어서 isTrigger를 체크해준다
- 무기 3개는 Weapon 태그를 지정해주고 나머지 6개는 Item 태그를 지정해준다
4. enum 을 사용하여 아이템 타입 정해주기 및 아이템 회전시키기
- *enum스킬 중요!
4.프리팹화 하기
- 생성한 오브젝트들을 프리팹화 하고 위치를 0 0 0 으로 초기화 해준다(이 후 풀링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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